인사말

충무공이순신 장군의 숨결이 살아있는 곳 현충사 : 현충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. 현충사는 임진왜란 당시 적의 침략으로부터 우리나라를 구하신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위업을 길이길이 기념하고, 그 분의 위대한 애국애민, 멸사봉공, 창의개척, 유비무환의 정신을 널리 선양하기 위한 곳입니다. 아울러 봄 꽃, 여름 신록, 가을 단풍 및 겨울 설경과 같이 사계절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관람과 휴식의 공간이기도 합니다. 현충사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서 고객 여러분이 충무공 이순신 장군 자료를 손쉽게 활용하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면서 현충사에 대한 고객의 소리를 귀담아 들을 것입니다. 이 홈페이지가 고객 여러분과 만나는 마음의 통로가 되어 서로 소통하는 열린 마당으로 활용되기를 바랍니다. -현충사관리소장-

충무공이순신 장군의 숨결이 살아있는 곳, 현충사

현충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.

현충사는 임진왜란 당시 적의 침략으로부터 우리나라를 구하신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위업을 길이길이 기념하고, 그 분의 위대한 애국애민, 멸사봉공, 창의개척, 유비무환의 정신을 널리 선양하기 위한 곳입니다.

아울러 봄 꽃, 여름 신록, 가을 단풍 및 겨울 설경과 같이 사계절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관람과 휴식의 공간이기도 합니다.

현충사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서 고객 여러분이 충무공 이순신 장군 자료를 손쉽게 활용하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면서 현충사에 대한 고객의 소리를 귀담아 들을 것입니다.

이 홈페이지가 고객 여러분과 만나는 마음의 통로가 되어 서로 소통하는 열린 마당으로 활용되기를 바랍니다.

-현충사관리소장-

페이지 만족도 조사

  • 정보에 만족하십니까?
  • 확인